Skip to content

감사의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글보기
2021년 6월 감사의 글
조회수35
2021-09-13 10:38
장선영1.jpg
장선영 간사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주안에서 문안 인사드립니다.

유난히 비가 많이 오는 봄이 지나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햇살 가득한 날에는 마스크 없이 산책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일상이 되어버린 가려진 얼굴들이 하루빨리 환하게 웃으며 마주보길 소망해봅니다.

 

경력선교사(7)와 초임선교사(12) 훈련을 동시에 “two track”으로 진행한 GMTC 62기 훈련이 조화와 균형을 이루며 잘 마무리 하여 졸업을 하였습니다. 아직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가운데 있지만 졸업 후 파송 및 귀임 그리고 앞으로의 진로를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백일 된 영아부터 초등학교 4학년 어린이들로 구성되었던 6명의 아이들도 GMTC 어린이학교를 졸업 하였습니다. 어린이학교 교사로서 늘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보호하심으로 62기 또한 건강하고 안전하게 졸업하게 되어 참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어린이들이 앞으로 경험하게 될 새로운 곳에서의 생활 가운데 하나님의 도우심과 보호하심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GMTC 스텝들은 졸업 후 또 시작을 위해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818~ 122(16) 동안 63기 경력 선교사 연장교육 훈련이 진행되며 훈련이 필요한 선교사 가정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25명의 정원이 채워져서 효과적인 훈련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여름 동안 노후 된 훈련생 숙소(헌신의 집) 보수공사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수리공사 방향을 정해서 진행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진행되는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도움의 손길, 재정여건이 잘 마련되어지고 날씨에 따른 공사일정이 잘 잡혀 진행되며 무엇보다도 공사하는 기간 동안 일하는 분들의 안전을 위해 기도부탁 드립니다.

 

6GMTC의 소식과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는 이 순간에도 동역자님들이 계셔서 참 든든하고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됩니다. 저희 또한 각자의 자리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며 GMTC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가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GMTC를 위해 함께 마음 모아주시는 동역자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며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동역자님의 삶 가운데 함께 하길 늘 기도하겠습니다.

 

20216GMTC를 대신하여

어린이학교 간사 장선영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