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글보기
2020년 8월 감사의 글
조회수40
2021-08-18 13:09
김은정 간사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어느덧 2020년 한 해가 반을 지나고 있습니다. 올 여름, 유난히 긴 장마로 고생하였는데 지금은 날씨가 무더워지고 있는 가운데 평안하신지요? 잠시 주춤하던 코로나 19가 재확산되면서 이 곳 목동훈련원은 8월 19일 개강을 부득이 8월 24일로 연기를 하였습니다. 동역자 여러분들 가정도 아무 탈 없이 지내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이번 61기 모두 21명의 경력선교사들(부부 8, 싱글 5)이 7명의 자녀들과 함께 참여하는 이번 훈련은 8월 24일에 시작하여 12월 1일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코로나19 상황 가운데 방역지침을 잘 준수하면서 훈련이 유익하고 안전하게 이루어 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코로나19로 선교적 환경이 점점 어려워지는 상황에서도 GMTC가 세계복음화에 기여하고 졸업생 선교사들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며 소명을 이루는 삶을 살 수 있기를 더욱 기도하게 됩니다.


저희 스탭들도 각자 맡은 분야에서 건강하고 성실하게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훈련생들과 저희 스탭들 모두 코로나에 걸리지 않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섬길 수 있기를 특별히 기도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들의 가정과 사업 위에 더욱 주님이 함께 하시고 이 어려운 시국에도 주님의 넘치는 은혜를 경험 시간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GMTC는 하루 빨리 코로나 상황이 종료되어 사랑하는 동역자분들을 직접 뵈며 같이 교제하는 날이 속히 오기를 지속적으로 기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귀하신 동역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가정과 하시는 일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가득하기를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2020년 8월 18일, GMTC를 대표하며,


어린이학교 김은정 간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