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존귀한 동역자님께
훈련원이 자리한 용왕산 자락에는 형형색색 단풍이 가득합니다. 어느덧, 아름다운 단풍잎이 하나씩 지고 겨울을 향해 가면서 GMTC 67기 경력선교사 훈련도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훈련에 참여하신 분들은 자신의 지난 사역과 훈련을 돌아보면서 미래의 사역을 생각하며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발표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훈련에 참여하신 선교사님들이 쉼과 회복을 경험하고 새롭게 마음을 다지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기쁨과 감동을 누리게 됩니다.
67기는 저에게도 참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에콰도르에서 온 예주원 어린이 한명과 일대일로 수업을 했기 때문입니다. 비록 예주원 어린이 한 명과 수업을 했지만, 저는 GMTC의 어린이 학교의 사역이 정말 중요하다고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0월부터 시작한 어린이학교를 새로 단장하는 공사도 이제는 거의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여러 면에서 새 단장을 위한 공사를 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함께 마음을 모아 주신 교회와 동역자의 기도와 관심 안에서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어린이 학교에서 사용할 교구장과 책상, 의자, 여러 교구로 섬겨주신 동역자님도 계셨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따뜻한 손길이 모여 상상할 수 없었던 어린이학교가 새롭게 단장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할 뿐입니다. 이와 더불어, 헌신의 집(훈련 선교사 숙소) 공사도 진행 중인데, 무엇보다 안전하고 이웃에게 불편함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두 손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2월 1일에는 67기 졸업식을 합니다. 졸업식 이후에 67기 선교사들의 사역과 선교 여정이 늘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 안에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GMTC는 내년 68기(1.25~5.31) 선교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현재 9명의 초임 선교사와 경력 선교사가 등록하였으며 훈련에 참여하기 위하여 고민하는 몇 가정이 있습니다. 내년 68기 훈련이 시작되려면 2개월 정도의 시간이 남아 있는데, GMTC의 훈련이 필요한 분들이 훈련 정보를 접하고 68기 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삶이 담긴 기도와 재정으로 GMTC와 동역해 주시는 여러분의 가정과 사역 위에 삼위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23년 11월 21일 GMTC를 대표하며 어린이학교 코디 김은정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