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감사의 글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글보기
2020년 9월 감사의 글
조회수26
2021-08-18 13:09
류근원 선교사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안녕하세요.


길었던 장마와 무더위가 지나가고 이제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일상이 자유롭지는 않지만 계절의 변화를 바라보며 여전히 우리가운데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묵상하게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얼마전에 유투브를 통해 강의를 하나 듣게 되었습니다. 그 강사는 “이 어렵고 힘든시기에 어떻게 지내고 있으세요?” 라고 안부를 묻게 되면 안부를 묻는 자신도 은연중에 어렵고 힘들다고 느끼며 살아가게 된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생각을 바꾸어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이 시기를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라고 질문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다시 한 번 질문을 바꾸어 동역자님들의 안부를 여쭈어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것이 변화되는 이 시기를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8월 24일 개강한 61기 경력선교사 훈련은 어느새 5주차를 지나고 있습니다. 일일 코로나감염자의 증가로 인해 어려움이 있었지만 코로나관련 국가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시작하였던 61기 훈련은 이제 어느 정도 안정기에 접어들었습니다. 21명의 경력선교사님들(8가정, 5싱글, 7자녀)과 함께 진행 중인 훈련이 졸업식까지 어려움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도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가지 돌발적인 상황가운데 교수진과 스탭들이 그 상황들을 지혜롭고 유연하게 잘 대처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곧 있을 추석연휴 즐겁고 감사함으로 풍성한 연휴되시길 마음모아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9월 23일, GMTC를 대표하며,


행정간사 류근원선교사 드림